역대급 캠핑 빌런 등장
진정한 차박인가
역시나 그 차량의 행동
종종 운전을 하다가 지방 도로를 달리게 되면, 무서운 일을 경험하곤 한다. 지방 도로는 일반 고속도로나 시내 도로에 비해 통행량이 적기 때문에 사고가 적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오히려 사고가 날 위험성이 큰 도로다.
주로 야생동물이 튀어나와 로드킬을 할 수도 있지만, 동물이 아닌 사람을 칠 수 있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 지난 1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역대급 캠핑 빌런’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 많은 네티즌들의 비난을 받고 있다. 해당 차량은 어떤 ‘빌런짓’을 했는지 자세히 알아보자.
글 유재희 에디터
1차선을 막아선
캠핑 카니발
온라인 커뮤니티에 글쓴이는 “아무리 통행량이 별로 없는 도로라도 저런 곳에서 차박하는 건 진짜 미친 거 같네요”라는 글과 세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을 확인해 보면, 카니발 차량이 왕복 3차선 도로 중 한 개의 차로를 가로로 막아선 채로 트레일러와 함께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이에 글쓴이는 해당 차량을 ‘공도에서 캠핑하는 사람이 있습니다’라며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은 해당 차량에 대해 ‘확인하겠습니다’라는 답변을 내놓았다. 많은 네티즌들은 해당 차량을 보고 “진짜 제정신이 아닌 사람 같다” 또는 “사고 났으면 억울한 피해자가 생겼을 뻔했다”라고 말했다.
경관을 얻은 대신
받게 될 처벌 수준
앞서 소개한 차량처럼 일부 도로를 막고 차량의 통행을 방해한 경우에는 일반교통방해죄에 해당하는 처벌을 받게 된다. 해당 법령은 헌법상 도로를 손괴하거나 도로에 장애물을 설치해 교통을 방해하는 행위에 해당한다.
해당 차량처럼 일반교통방해죄를 한 경우에는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5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 즉 해당 차량을 단순히 정상 도로를 점거해 캠핑을 한 것은 명백한 불법인 행동으로, 카니발 차량은 처벌 대상에 포함된다.
늘어가는
무개념 캠핑족
무더운 날씨가 지나가는 이 시점에 많은 캠핑족들이 캠핑에 나서고 있는데, 일부 캠핑족들이 민폐를 끼치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29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도로에 불법주차를 해놓고 캠핑을 즐기는 모습이 화제가 되었다. 당시 글에 따르면, 일반 도로에 차량 세 대가 나란히 주차를 해놓고 인도에 돗자리를 펴 놓고 음식을 먹고 있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꼭 저렇게 튀고 싶을까?”라며 “저 많은 사람들 중 저런 행동이 잘못되었다는 생각을 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는 게 소름 돋는다”라는 의견들을 내놓았다. 이처럼 캠핑하는 운전자들이 늘어나면서 올바른 캠핑 문화를 만들지 못하고 민폐 사례들이 늘어가고 있는 상황이다.
저기 도로는 인제에서 미시령으로 가는 도중 만나는 구도로입니다. 새로운 국도의 옆으로 있는 도로이고 한계터널을 우회하고 풍경과 계곡물이 너무 좋아요. 또한, 서울~속초 종주 자전거도로이기도 합니다. 너무 하셨네요. 우회도로에서는 절대 길 막아서는 안됩니다.
저런 대가리 를 가진 것들이 늘어 저게 기본이되는세상이 올까 두렵다~~
똑바로들 살아라 생각은 하고사냐
저거외에 찹박한다고 아누대나 차박쓰레기막버려도환경오염대고 주변주민들피해줘도
관광객유치로 돈만벌겟다고 막지않은 주변주민들이나자자페들 당해도 싸다
거지냐 차박하게ㅋㅋ
ㄷㅐ ㄱㅏ ㄹㅣ는 뭐하러 얹고 다니냐 무겁게시리…
그래서 결론은? 처벌 받았냐고?
전교조의 참교육 결과다.
전두환 우민화 획책의 희생양이네요
축하한다
천오백만원 당첨
1499만원 고지하세요..제발
카니발 운전자 아니면
상상조차 못할행동
차박. 말그대로 음주차에박혓으면 좋겟슴
법규 최고로 정신나간짓
제목이 “.. 결국 이런 결말 맞이했다” 라면서요. 그래서 어떤 결말을 맞이 했나요? 징역 10년이하 벌금 1500은 법률상 기준인거고 저 민폐 행위로 징역 10년 받은건 아니자나요. 구속 된건지. 검찰 송치 된건지. 기소가 된건지. 벌금을 받은 건지 결론이 없는데 기사제목을 결론 난것 처럼 쓰면 어떻게 하나.
벌금 때리지말고 징역 살려라
“저 많은 사람들 중 저런 행동이 잘못되었다는 생각을 하지 않는 사람이 없다는 게 소름 돋는다”라는 의견들을 내놓았다.
나만 이상하게 보이나요??
잘못된 글 맞아요.
하는 사람이 없다는게
이렇게 되어야죠
죽을자리 찿았네
자기무덤 자기가 파네
저런인간은 벌금도 벌금이지만 면허도 취소해라
면허도 취소해라
애들이 뭘보고 배우겠냐…ㅡ ㅡ
불도저로 도로 아래로 밀어 버려라.
불도저로 도로 아래로 밀어 버려라.
무개념은 보통 저런차를 타는듯ㅋㅋ
무개념새끼들 보면 518% 승합차임ㅎㅎ
저런건 교통사고로 죽어야한ㅂ니다
그래서 맞이한 결말이란게 뭐냐?
하여간 개나 소나 한글만 쓸줄 알면 기자랍시고 망둥이마냥 날뛰면서 제목장사 하고있어
징역형이 답임
무지막지한 벌금과 함께 실형도 받아야 한다. 왜냐하면 저런 짓을 하면 반드시 누군가의 사고를 불러 오기 때문이다. 지금 무개념 캠팡족들의 행태를 뿌리뽑지 못하면 운전자 모두의 재앙으로 다가올 것이다.
검사 가족이겠지.
우리의 국회의원놈 또한정치인들을보는것같네요
저런게 나이먹고 어른이라고 ㅉㅉㅉ ㅋㅋㅋㅋ
짱개같은족속들 ㅋㅋ
그러다 로드킬 당한다 거지같은 인간아
저런것들 덤프트럭으로 밀고 지나가서 디져야된다
처벌은 했나요???
이런 결말이 뭔데요??
이런 큰 커뮤니티에선 낚시 제목 좀 그만 답시다.
톡 튀고 싶은 개인이나 하는 짓거리를 자꾸 하니 싫어져요!!
네
이태원이나 저것들이나 이미 미국은 50년대부터 캠핑카를 만들었던 나라이고
우리는 불가 십년? ㅎ 완전한 선진국 반열에 들어야 모든게 성장하는것을 선진국 인척 하다보니ㅎ
길가에 퀵보드만 봐도알수있지ㅎ
유럽은 퀵보드 주차공간에 반납안하면 바로 아웃이다 제발 선진국 인척좀 하지마ㅎㅎ
가정교육이지.. 부모것들과 저물건.. 아.! 부모가 60대건 70대건 철딱서니 없는것들 아주많으니 그걱정은 노 ㅡ 저런거 낳은게아니고 까질러 놓은거라그럼 인성이 구데기니 애새끼도 같음. 애새끼 잘못되는 원인은 부모가100%책임인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