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와 단종인 줄 알았는데”.. 쉐보레 스파크, 역대급 비주얼 부활 선언!

조용혁 기자 조회수  

쉐보레, 소형 전기 SUV
‘스파크 EUV’ 정식 공개
브라질에서 첫 출시 예정

사진 출처 = ‘Reddit’

쉐보레가 2025년 내 새로운 글로벌 모델인 소형 전기 SUV, 스파크 EUV를 브라질에서 출시한다 발표했다. 이번 모델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 수 있는 콤팩트 도시형 SUV로, 쉐보레의 전기차 라인업을 확장하는 중요한 모델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다. 이에 스파크 EUV는 전기차 시장에서 쉐보레의 적극적인 전개를 보여주는 첫 번째 모델이 될 전망이다.

스파크 EUV 제로 에미션을 자랑하는 전기차로, 디자인과 성능, 기술 모두에서 눈에 띄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쉐보레는 해당 모델이 소비자들이 가장 중시하는 요소들을 모두 충족한다 강조했다. GM 남미 부문 사장, 산티아고 차모로는 해당 모델을 두고 “브라질 시장에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전기차의 특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라며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쉐보레 브랜드의 혁신과 고객 만족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요소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사진 출처 = ‘Chevorlet’
사진 출처 = ‘Chevorlet’

남미 지역에 딱 맞춘 전기차
쉐보레 도약 이끌어낼 수 있을까?

스파크 EUV는 남미 시장에 맞춘 특별한 조합을 제공하며, 세련된 사양의 원-그레이드 모델만 출시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현지 시장의 새로운 취향을 반영하고, 쉐보레의 전기차에 대한 인식을 더욱 확립할 계획이다. 가격은 현지 시장 상황에 맞춰 조정될 것으로 보이며, 향후 발표될 구체적인 내용에 따라 추가 정보가 공개될 예정이다.

해당 모델은 쉐보레가 브라질에서 올해 발표할 예정인 5개 신제품 중 첫 번째 모델이다. 쉐보레는 스파크 EUV의 출시를 통해 브라질을 포함한 남미 지역에서 전기차 시장을 본격적으로 겨냥할 계획이다. 이에 업계 전문가들은 해당 모델의 출시는 전 세계 전기차 시장에서 쉐보레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물론 이는 비단 남미 지역에만 국한되는 내용이 아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해당 모델의 출시가 전 세계 전기차 시장에서 쉐보레의 도약을 이끌어갈 것으로 기대하는 중이다. 이들은 “스파크 EUV는 특히 소형 전기차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다”라고 설명하며 “쉐보레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새롭게 태어난 스파크 EUV, 해당 모델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떠한가?.

관련 기사

author-img
조용혁 기자
Choyh@autopost.com

댓글0

300

댓글0

[오토이슈+] 공감 뉴스

  • 팔다리 다 자를 땐 언제고.. 中 시진핑, 마윈 불러 꺼냈다는 '이 발언'
  • 무려 '안전벨트 결함'이 터졌다.. 차주들 초비상 걸린 이 車, 뭐길래?  
  • "넌 그냥 고소 당해라" 벤츠 스포츠카를 갖고 싶던 남자, 충격적 최후
  • 연비 하나로 '시장 1위' 등극한 이 車.. 아반떼가 망한 이유 있었네
  • 그랜저 보다 싼데 '1,600km' 간다.. 역대급 가성비 신차, 마침내 출시
  • 현대차 베낀 주제에 '7천'.. 테슬라 신차, 유독 욕 먹는 이유 '이것'

공유하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