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부자가 운전미숙이네?” 4억짜리 벤틀리 SUV로 주차장 3대 전손낸 역대급 사고
유재희 기자 조회수
3억이 넘는 벤틀리 사고
운전미숙으로 다른 차 전손
일반 도로가 아닌 주차장에서
만약 모닝과 페라리가 사고가 나면 “모닝 어떡하냐”라면서 경차가 배상해야 할 수리비를 걱정하게 된다. 그 이유는 바로 일방적인 사고가 아닌 어느 정도 과실이 있는 사고라면 값싼 차량이 손해이기 때문이다.
지난 7일 한 커뮤니티에 3억이 넘는 고가의 차량이 사고가 났다는 글이 올라왔다. 하지만 이 사고에 대해 네티즌들은 “차주가 고가의 차량을 타서 걱정이 안 된다.” 또는 “수리 비용이 차 3대보다 저렴할 거 같다”라는 반응을 보였는데, 어떤 사고인지 알아보자.
글 유재희 에디터
벤틀리 벤테이가
운전미숙 사고
커뮤니티에 올라온 사진을 보면 벤틀리 벤테이가 차량은 전면부 하단 부분이 심하게 파손되었고, 보닛과 우측 헤드 램프 부분도 파손이 간 모습이었다. 하지만 다음 사진을 보면 3대의 차량이 심하게 파손된 모습을 확인해 볼 수 있었다. 그중 SM5는 엔진오일이 누유될 정도 심하게 파손되었다.
파손된 차량들은 대부분 전손 수준으로 부서진 모습인데, 해당 사고에 대해 글쓴이는 벤틀리 차주의 운전미숙으로 발생한 사고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해당 사고는 일반 도로가 아닌 주차장에서 발생한 사고로 피해 규모가 상당한 수준이다. 총 4대의 차량이 파손되었고 쌍방의 과실이 아닌 단독 사고로, 해당 사고에 대해 네티즌들은 “음주나 마약을 한 것”이라는 추측을 하고 있다.
운전미숙이라기엔
이해하기 어려운 사고
해당 사고는 일반 도로가 아닌 주차장에서 발생한 사고다. 일반 도로라면 과속이나 다양한 위험 요소들이 있기 때문에 충분히 이런 규모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다. 하지만 주차장에서 발생한 사고라고 보기엔 다소 이해가 안 가는 부분들이 있다. 네티즌들은 “주차를 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접촉 사고가 아닌 빠른 속도로 부딪쳐야 이 정도 규모의 파손이 발생할 수 있다”라고 주장하고 있다.
심지어 부딪친 차량은 한 대가 아닌 3대를 부딪쳤고, 운전미숙이라는 주장을 가지고 있었다. 운전미숙이라고 하면 초보운전과 고령 운전자에게서 자주 발생하는 상황이지만, 사고를 낸 차량을 고가의 차량이고 초보운전자라고 보기엔 다소 어렵다는 반응이다.
해당 사고에 대한
네티즌들의 반응
많은 네티즌들은 사고 운전자에 대해 “비싼 차 타는데, 사고 보상은 제대로 할 거 같다” 또는 “진짜 갑부는 돈이 얼마가 나오든 사고 내도 걱정이 없는 건가?”라는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많은 네티즌들은 사고 운전자가 초보 운전자라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 아직 사고 운전자에 대한 정보는 알려진 것이 없기 때문에 판단하기 어려운 실정이다.
하지만 한 네티즌은 “저 정도라면 급발진 사고를 의심해 봐야 하는 거 아니냐”라는 의견을 내놓았고, 또 다른 네티즌은 “차라리 운전미숙이 아니라 음주 운전일 가능성이 더 클 거 같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