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M5 위장막 공개
센터패시아에 화면 하나 더?
모니터링용 디스플레이라고
디스플레이는 최근 운전자들이 자동차를 구매할 때 가장 많이 신경 쓰는 것들 중 하나이다. 가격이 높은 차일수록 더 크거나, 많거나, 좋은 화질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여러 편의 사항을 제공, 운전자에게 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최근 공개된 BMW 5시리즈의 고성능 모델인 신형 M5의 위장막 사진이 공개되었다. 이 와중에 내부 인테리어도 유포되었는데, 조수석과 운전석 사이에 운전자 방향으로 배치된 모니터가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것은 과연 무엇일까?
글 오대준 수습 에디터
가장 기대 받는 모델 M5
모니터링용 디스플레이였다
M5는 지금까지 소비자들을 실망시킨 적이 없는 BMW M5의 간판 모델 중 하나이자, 현 자동차 업계에서 고성능 슈퍼 세단의 상징처럼 남게 되었다. 따라서 해당 차량의 인테리어에 특이한 디스플레이가 배치되었다는 점에서 정말 미래지향적 내부 디자인이 아닐 수 없다는 반응도 있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해당 모니터는 테스트 차량의 모니터링을 위해 설치된 것으로, 실제 차량에는 탑재되지 않을 예정이다. 네티즌들은 실망하는 한편, 내심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고 하는데 무엇 때문이었을까?
M5, 정변 해줘서 고마워
요즘 BMW 급변 심하다
최근 BMW의 디자인이 급변하고 있다는 사실은 많은 이가 알고 있을 것이다. M시리즈가 늘 베이스가 되는 일반 넘버링 시리즈의 디자인을 계승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번 이슈로 다시 한번 과거 BMW 디자인이 유지되었다는 사실에 안도하는 해외 네티즌들도 많았다.
뉴트리아 그릴부터 시작, 최근 공개되어 전 세계 BMW 마니아들을 경악하게 했던 마지막 M2 디자인까지, 최근 BMW가 마니아들의 의사를 전혀 반영하지 않는다는 평이 많이 나오는 가운데 이번 M5에 대한 기대가 죽지 않은 것만으로도 안도의 한숨이 나오는 것은 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