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게이트 출구 도로 빌런
운전자는 배려까지 했지만
뻔뻔한 행동을 하던 커플
많은 운전자들은 상대 차량의 행동을 이해하고 나름대로 융통성 있게 행동하는 편이다. 마트에서 짐을 싣고 있는 것을 기다려준다거나 주차가 서툴러 지연되는 것까지도 이해하는 운전자들이 있다. 하지만 이렇게 기다려 줄 수 있는 것은 막혀 있는 도로가 아니라 주차장에서 가능한 일이다.
이와 반대로 일방통행인 비좁은 도로에서 주행하는 차를 막고 개인적인 일들을 하면, 운전자는 이를 보고 화를 낼 수밖에 없다. 게다가 배려까지 했지만 아랑곳하지 않는 모습들을 보이고 있는데, 어떤 모습인지 알아보자.
글 유재희 에디터
커플의 행동은
교통방해죄에 성립
지난 3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벤츠 무개념 커플’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글쓴이는 블랙박스 영상과 함께 “성남 톨게이트 지나서 빠져나가는 출구에서 한 커플이 차량을 정차한 상태로 짐을 꺼내고 있었다”면서 “놀랠까 봐 경적은 안 울리고, 상향등만 두 번 켜도, 남자는 그대로 할 일을 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글쓴이 뒤에 있던 차량들이 상향등과 경적을 울리기 시작했고, 그제야 커플은 차 문을 닫고 통행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이와 같은 행동은 형법 제185조에 어긋나는 행동으로 일반교통방해죄에 성립되며, 10년 이하의 징역 또는 1,5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지는 행동이다.
커플과 더불어
문제인 해당 구역
사실상 해당 글에서 더 주목할 점은 바로 주변 차량들이다. 사진 속 도로는 고속도로 출구로 일방통행을 해야 하는 곳이고, 도로 폭도 그렇게 넓은 곳도 아니다. 하지만 커플의 차량들 뒤로는 여러 대의 차량들이 주차되어 있었고, 글쓴이는 그사이를 조심히 지나가는 상황이었다.
게다가 해당 구역에는 공영 주차구역이 있었음에도 많은 운전자들은 불법 주차를 하고 있던 것이었고, 결국 커플이 보인 행동처럼 몰상식한 행동을 저지르고 있던 것이다. 설마 이들은 공영 주차장에 주차비를 낼 돈이 없어서 이와 같은 행동을 보인 것이라면, 차라리 기름값을 아껴서 버스를 타고 다니는 것이 도로 환경을 개선하는 데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저 길막 벤츠 돌대가리 커플 년놈 애새끼 낳으면 백퍼 저능아새끼 나옴 얼마나 대갈 나쁘면 저런짓을하지
진짜 병신인가 ㅋㅋㅋㅋ
점점 생각없는 미친것들이 늘어난다..
40중반되면 개념없이 살거고 50중반되면 치매오겠지..
이게 대한민국의 현실입니다.
이구 할말이 없다
벤츠 C클 이하는 조심해야합니다.
운전실력과 인성 모든게 부족해요
모질이 ㅋㅋㅋ
모질이 ㅋㅋㅋ
학교 교육의 무능
가정교육의 잘못됨
잘못된 행동을 터치못하는 세상이 이 개꼴을 만들었다.
진짜가정교육못받은것들천지
이런 사진들 또 영상들이 시민들끼리만 공유되는 형태가 되는 이유는 경찰이 제 구실을 제대로 못하기 때문. 한문철 tv에 올라온 경우, 어떤 이는 사진찍어 제보했으나 날짜가 없어서 확인불가. 무능한 경찰 조직도 해체, 개편해야 함.
왜사는걸까 저런것들은 숨쉬며 쳐돌아다는것두 민폐
제정신들이 아니구나 왜사냐
더불어 문제인 해당기사 쓰느라 수고했다 ….
밥은 먹고 다니지 레기야???
날 추운데 꼭 감기 걸리고….
운전면허 시험에 인성, 지능, 정신과 검사 추가해야해…
제대로 법 집행이 이루어저서 벌금 왕창 물려야
합니다. 법 무서운줄 알게해야…
더불어 문제인? 뭐냐? 맥락없는 글
의도한거냐?이거 기레기네
번호판 찍어서 경찰에신고하세요
운전방회죄로 벌금나옵니다..
ㄷ캐롯. 시험봐야제이용……..
면허취소시켜야될정도 인성군이너무나도많음……
취소보다 더 뺏어야 될 부류가 더 많음.
고속도로 진입방해 한것이네요 법률용어로는 모르겠으나 대형추레라 같은차량이 없어서 다행입니다
저런 병자들은 정말 사회에서 격리 시키는 법좀 만들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