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이슈플러스 “아빠! 누가 몰래 씻고 나갔어요” 커뮤니티 난리난 카니발 가족 사건

“아빠! 누가 몰래 씻고 나갔어요” 커뮤니티 난리난 카니발 가족 사건

0

집에 무단 침입한 일가족
화장실 이용으로 모자라
쓰레기까지 버렸다고?

보배드림 / 무단 침입 카니발 가족

모르는 사람이 집에 몰래 씻고 간다면 어떨까? 심지어 씻고 간 것도 모자라 집을 엉망진창으로 만들고 간다면 굉장히 화가 날 것이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이런 행동을 한 일가족의 사연이 알려졌다.

커뮤니티에 ‘강원 고성 역대급 카니발 가족을 소개합니다’라는 글에는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이 사연과 함께 올라왔다. 이 글에 올라온 가족들은 글쓴이 가족에게 어떤 피해를 입게 했는지 자세히 알아보자.

유재희 에디터

보배드림 / 무단 침입 카니발 가족
보배드림 / 무만 침입한 집안 구조

가정집을 공용화장실로
사용한 일가족의 행동

커뮤니티에 올라온 글에 따르면, 글쓴이의 딸 A 씨에게 전화를 걸어 “아르바이트를 끝내고 퇴근해서 집에 와보니 화장실에 누가 들어와 난장판을 쳐놓고 갔다”라면서 “모래가 가득 있었고 누군가 씻고 나갔다”라고 말했다. 또한 A 씨의 자취방은 현관문을 열어야 화장실을 갈 수 있는 구조로 되어있었다. 게다가 무단으로 화장실을 사용한 남성이 차에서 쓰레기를 가져와 버리고 떠났다.

여기서 끝났으면 그나마 다행이지만, 이후 화장실을 사용한 남성이 다른 일행을 데리고 또 화장실을 사용하러 왔다. 이후 A 씨의 화장실을 사용한 뒤 또 차량에 있는 쓰레기들을 투기하고 그 자리를 떠났다. A 씨의 화장실은 모래와 사람들이 사용한 흔적들이 남아 있었고, 집은 쓰레기 버린 것으로 가득했다. 글쓴이는 결국 커뮤니티에 글을 남기게 되었고, 날이 밝는 대로 여러 매체에 제보를 하겠다고 밝혔다.

보배드림 / 무단 침입 카니발 가족
보배드림 / 무단 침입 카니발 가족이 버리고 간 쓰레기

일가족의 무단투기와
주거침입죄

이 두 일행의 범죄 행각은 두 가지로 볼 수 있다. 우선 생활 쓰레기를 남의 집에 무단으로 투기한 것으로 폐기물관리법 제68조 제3항 제1호에 따라 10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그리고 나머지 하나는 주거침입죄로 형법 제36장 제319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

게다가 집을 침입해 화장실을 찾은 행위가 제321조에 부합한다면, 주거 수색 행위에 대해 3년 이하의 징역이 처해질 수 있다. 또한 한 남성이 먼저 침입한 뒤 여러 일행들과 주거침입을 한 것으로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제2조에 의해 2명 이상이 공동하여 죄를 저지를 경우 각 조항의 처벌 규정의 절반까지 가중 처벌될 수 있다. 즉 주거 침입한 일가족은 1.5배에 해당하는 처벌이 내려질 것으로 보인다.

보배드림 / 민폐가족 뉴스 영상
보배드림 / 무단 침입 카니발 가족

“차주 얼굴 공개해라”
분노 쏟아낸 네티즌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모두 일가족에 대해 분노했다. 어떤 네티즌들은 “진짜 일반화하면 안 되는데, 카니발은 진짜 과학인 거 같다”라며 “양심이 없어도 너무 없는 거 같다”라는 반응과 “진짜 역대급 민폐 가족인 거 같다”라는 반응들을 보였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글쓴이 따님이 진짜 놀랐을 거 같다”라며 “이제 문단속 잘하셔야 할 거 같다”라는 의견과 “어른이 저러고 애들까지 데려와서 저런 건 진짜 가정교육 엉망인 집안 같다” 또는 “온 가족이 범죄자였네”라는 의견들을 내놓았다.

"관짝 카니발은 과학이닼ㅋ" 민폐주차한 양아치 카니발 차주 때문에 빡친 경찰이 보다못해 내뱉은 사이다 발언, "아저씨 알아서 나가세요" 시전하던 카니발차주 제대로 역관광 당한 상황

이 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7
+1
2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