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에서 ‘비키니 라이딩’
오토바이 운전자 화제
크게 엇갈린 네티즌들 반응
비가 많이 왔던 지난 주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엔 이런 사진이 업로드됐다. ‘비키니를 입고 라이딩하는 한국’이라는 제목으로 올라온 게시글 속에 등장한 사람들은, 서울 강남 도심에서 상의를 탈의한 남성과 비키니 차림으로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기는 모습이었다.
해당 소식이 화제가 되자 네티즌들은 크게 엇갈리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누군가는 “비 오는 날 넘어지면 어쩌려고 저러냐”라는 반응을 보이는가 하면, “대체 왜 저러는 거냐?”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일각에선 “바다에서도 비키니 입는데 뭐 어떠냐”라며 이들을 옹호하기도 했다. 과연 이들은 누구이며, 왜 이런 일을 한 것일까?
글 박준영 편집장
서울 한복판에서 벌어진 일
비 오는 날 비키니 입고
오토바이 라이딩을?
글의 서두에서 언급했듯이, 이들은 비가 내리던 7월 마지막 주 주말, 서울 강남 도심에서 운전자 남성은 상의를 탈의한 채, 여성은 비키니를 입은 채로 오토바이 라이딩을 즐겼다. 둘 다 헬멧은 착용했기 때문에 법적으로 문제가 되는 행동을 한 것은 아니지만, 평소 보기 힘든 광경인 만큼 이는 온라인상에서 크게 화제가 됐다.
이를 확인한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저게 뭐 하는 짓이냐”라는 반응부터 시작해서, “노출이 과하다”, “비 오는 날 넘어지면 어떡하려고 저러나”, “다른 건 몰라도 어린애들도 볼 건데 뭔가 느끼는 게 없나”라며 강한 비판을 이어가는 네티즌들과, “다 벗고 다니는 거도 아닌데 왜 그러냐”, “남한테 피해준 거도 아니고 자기들 마음이다”, “오히려 멋있구먼”, “질투 나서 그러는 거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인 네티즌들이 대립하고 있었다.
바이크 유튜버와
인플루언서의 퍼포먼스였다
본지에서 확인한 결과, 오토바이 운전자는 틱톡과 유튜브에서 주로 활동하는 ‘BOSS J’이며, 뒤에 탑승한 여성은 그의 지인 인플루언서로 알려졌다. 현재 여성의 SNS에는 사진 이외에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던 영상도 함께 업로드되어있다.
SNS에는 이번에 화제가 된 사진 이외에도 다른 비키니를 입고 오토바이에 탑승해 질주하는 영상도 있는 것으로 보아, 이번이 처음이 아닌 것으로 보인다.
공연음란죄 처벌 가능?
현실적으로 쉽지 않아
해당 사건에 대해 “공연음란죄를 적용해 처벌하라”라는 반응을 보인 네티즌도 존재했으나, 현실적으로 이는 쉽지 않아 보인다. 신체 부위 일부를 노출했다고 해서 무조건 공연음란죄로 처벌할 수 있는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공연음란죄는 1년 이하의 징역이나 500만 원 이하의 벌금, 구류, 과료에 처할 수 있는 범죄지만, 해당 사건은 단순한 불쾌감을 주거나 부끄러운 정도로 판단될 가능성이 크다.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는 한 유튜버의 퍼포먼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뭐 별 감흥 없다 모자이크가 오히려 더 눈에 거슬리네
잠시나마 즐거움을 줘서 고맙네..
각박한 세상에 이런일 저런일.. 좋아요..
남에게 해만 끼치지 않는다면..
하하하
그냥 개관종
수영복은 수영장에서 무대복은 무대에서 잠옷은 집에서
어중간한 것들이 ㅉ
그냥 가슴크고 몸매섹시한여자가 흰티에 청바지입어도 공연음란죄 걸지그러냐ㅋㅋㅋㅋ 어휴 조선시대야뭐야
그나저나 엉덩이 탐스럽노
지금 세상이 바뀌고있다
남한테 피해주는거 아니다 질타하지마라
60년대 윤복희의 미니스커트 가 아닐까.
얼마전에도 생간난다
미니스커트 핫팬츠도 똑같은 논리였지
하지만 저분들이 조금 빨랐을뿐
모두가 저리다니면 아무 느낌도없다
그러려니하지
쓸데없는 논쟁이다
이런 논쟁보다는 보이지않는곳에서 피해주는
사기범들 등등 을 잡는데 최선을 다하길
우리가 아프카니스탄 탈레반은 아니잖아?
목욕탕,해수욕장에서 비키니 입는거랑 비교하는 빙신들이 있네 자유가 지나치면 방종이야
공식이 있어.
저것밖에 내새울것 없는이들.
관심받고 싶어하니 성공했네.
유툽조회수 올릴려고 생쇼를 하는구나…
생긴게….베트남사람인줄 알았네 ㅋㅋㅋ
해변 예시로 드는건 존나 멍청한거고
본인들이 안 창피하면 된거지
제발 50세 이상은 댓글작성 금지좀 시켜줬으면..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고싶었댘ㅋ 지 자유 맞는데 솔직히 그냥 관종새끼들로 밖에 안보임. 저렇게 몇번해서 관심받고 유툽 조회수좀 올려서 유명해져보자 이거지. 그냥 저런 사상 자체가 그지같아서 ㅈㄴ쪽팔림.
위에 목욕탕댓글뭐냨ㅋㅋㅋㅋㅋㅋ 주접을싸라
미스코리아.선발에모두비키니입고.ㅡ
쭉쭉빵빵.ㅡ몸매자랑잘하지않나
전국민들가족보느TV에비키니차림매년잘보고있다.ㅡ
젏은이의잠시눈길모으려고시선강타.ㅡ
어쩌든보기는괜차나보인네.ㅡ
저게 괜찮다는 사람들
남자가 팬티만 입고 돌아다녀도 냅둬라 신고도하지말고 욕도하지말고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방법으로
생각되며,
개인적으로는 자유롭고, 자신 있게
표현할 수 있는 이들이
좀 부럽습니다. ^^
노출증 환자들이 판치는 세상이구나~
빤스는 왜 걸쳤데. 그거까지 벗지. 그럴용기도 없으믄서.
씨발 70년대 미니스커트 가지고 지랄 하던 생각나네 ㅋㅋㅋ
80년대에는 배꼽티로 지랄했던가 ㅋㅋㅋ 미개인들
서울시가 수십억원씩 대주며 매년 벌이는 게이 레즈비언 축제는 어쩌고? 호모들은 벌거벗고 난동부려도 괜찮고 저건 경범죄냐? 말이 돼? 불공평하잖아! 이거든 저거든 동일한 잣대여야지 공평하지 않겠니!! 원숭아???
멍청하게도 생겼네 ㅋ 돌대가리 샊 부모가 치매상태에서 깐듯
몸좋아도 대가리 나쁘고 멍청하게 생겨서 깨네
부들거리지마 오토바이 바이크 타는게 대가리 나쁘고 직업 그지라는 반증이니까
정신간 환자들
솔직히 사회적으론 보기 껄그러운 시선일순 있지만 법적으로 경범죄라는게 웃긴다ㅋㅋㅋㅋㅋ 이딴거에 경범죄내릴거면 도난신고나 여성범죄순찰 강화나해라. 마약도 요즘 많이보이는거같은데 대단하다 견찰들과 판사들아 ㅎㅎ
해수욕장에서 흔히 볼수 있는 모습이다. 아이들도 해수욕장에서 저런 어른들 모습을 본다. 해수욕장은 괜찮고 도심에서는 안된다는 이유가 무엇인가?
강남이 해수욕장이면 그래도 되지. 그래서 강남이 해수욕장이더냐? 그래서 다른 사람들도 다 벗고 다니더냐? 장소 구분 못하는게 무슨 어른이라고~ 쯧쯧
다음엔 다 벗고 타. 그리고 전국 일주를 해라. 지방에 사는 나도 좀 보자.
내가 볼땐 쓰레기에 불과하다.
세상을 희롱하는것으로 봐야지 이게 정상적인 사람들은 아니라고 본다.
벗고다니던 맘데로하고 나중에 자식들한테 보여줘.
개념이 안드로메다인 댓글보이는데 해수욕장하고 주행도로하고 같냐 무식새끼들아
저런건 벌금형내려라 진짜
천박한 종자들~~
도심에서 자유롭고 멋진 젊음을 느낄수있다
대박!
근데 남성분은 바지입었을가?
팬티만 입지?
지랄 염병한다고 하죠
저런거 유교사상에 찌든 50 60 꼰대들이나 뭐라하지 해외에서는 가십거리도 안될 이슈다. 남이 뭘 하든 다벗고 다니는거 아니면 신경좀 쓰지마라 이 틀딱들아.. 그 시간에 니들 노후 궁리나해
https://autopostkorea.com/90193/
이 정도는 되야 뭐라 할만하지 현 기사같이 시덥잖은거에 목숨걸지 말자
시비거리가 되는건가요? 수영장에 비키니 입은거랑머가틀린건지? 누드도아니고 가릴껀다가린건데 원 호들갑인건지? 지금 고려시대도 아니고 저런거 부인이 하고 다니면 부인이 몸매에 자신있다는건데 보통은 꼰대짓하지않나?민주주의국가에 저런걸보고 희롱하는게 더 문제같은데
저런 ㅂㅈ 는 아무나 막 먹어도 되는거져?
정신이낫네
괜잖아
눈호강 시커주는구먼
ㅈㄹ하네
ㅈㄹ하네 ㅁㅊ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