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길 지나던 중
차량 향해 뛰어온 남성
부딪쳤다며 짜증내

제보 차량 후방 블랙박스 영상 / 유튜브 한문철TV 화면 캡쳐
골목길을 지나던 제보자 / 유튜브 한문철TV 화면 캡쳐

지난 23일, 유튜브 한문철TV 채널에 올라온 영상에서는 한 남성의 황당한 행동이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여성 운전자인 제보자는 9월 3일, 울산광역시 중구의 비 내리는 골목길을 주행 중이었다.

보행자 두 명을 지나 좌회전을 마친 찰나, 한 남성이 갑자기 차량을 향해 뛰어오더니 대뜸 “아니 지금 미안합니다 얘기라도 하셔야 되는 거 아니에요?”라며 신경질을 냈다. 이에 제보자가, “부딪쳤어요? 못 봤어요 죄송해요”라고 답하자, 차를 한 쪽에 세운 후 이야기하자고 말했다.

김현일 에디터

좌회전하며 지나친 보행자 / 유튜브 한문철TV 화면 캡쳐
지나간 제보 차량을 빤히 보던 남성 / 유튜브 한문철TV 화면 캡쳐
갑자기 제보 차량을 향해 뛰어온 남성 / 유튜브 한문철TV 화면 캡쳐

현금 요구하다 자리 뜬 남성
알고 보니 차에 닿지도 않았다

해당 남성은 제보자에게, “남자였으면 멱살 잡았는데 여자라서 봐준다”라며 약국을 갈 테니 현금을 달라고 요구했다. 연락처를 교환하자는 제보자의 요구에는 개인 정보를 제공할 수 없다며 거절한 남성은, 뺑소니로 신고하지 않을 테니 약값을 달라며 고집을 피웠다.

이에 더해, 보험 처리하면 오히려 손해라며 제보자를 몰아세웠는데, 지인과 전화 한 통만 하겠다는 제보자의 말에 화를 내더니 자리를 떴다고 한다. 이후, 제보자는 수소문을 통해 사고 지점에 주차된 차량의 블랙박스 영상을 확보했고, 충돌은커녕 남성과 멀찍이 지나가는 차량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골목길 주차 차량 블랙박스 영상 / 유튜브 한문철TV 화면 캡쳐
닿지도 않았는데 차량을 째려보는 남성 / 유튜브 한문철TV 화면 캡쳐
결정한 듯 차를 향해 뛰어가는 남성 / 유튜브 한문철TV 화면 캡쳐

“사기꾼 투성이네”
네티즌들의 반응은

이번 사건에서 제보자가 남성을 의심하지 못한 까닭은, 당시 남성의 손등이 다친 것처럼 빨갛게 달아올라 있었기 때문이다. 이에 한문철 변호사는 사기 미수라며, “허우대도 멀쩡한 사람이 왜 저러고 살까요”라고 말했다.

제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런 사람들 강력하게 처벌 안 되나…”, “현명하게 대처 잘 하셨네요”, “부딪치지도 않고 돈 달라는 경우는 처음 보네”, “자동차 사고 후 현금 요구하면 99% 사기입니다, 경찰에 연락하세요”, “운전자 얼굴보고 만만해 보이면 사기치나 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0
+1
0
+1
0
+1
0
+1
0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금주 BEST 인기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