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차주들 분노, 하극상 예고한 신형 그랜저는 이런 색상도 나옵니다
오대준 기자 조회수
무광색 그랜저 목격됐다
다양한 컬러 보여줄 것
네티즌들 기대 최고조다
아무리 다양한 사양과 옵션이 운전자의 만족도를 결정한다고 하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보이는 내 차의 디자인, 색만큼 크게 영향을 주는 요소는 없을 것이다. 자동차의 외관 디자인에서 외장색은 상당한 부분을 차지한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어 운전자의 개성을 보여주는 옵션은 역시 무광색일 것이다.
현재 많은 고객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현대자동차의 신형 7세대 그랜저. 그랜저의 외관색 옵션에 대해서는 이미 동호회를 중심으로 알려진 바가 있지만, 최근 위장막 차량 중 무광색이 목격되었다는 제보가 화제다. 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글 오대준 수습 에디터
브라운 계열로 예상된다
사실상 공개 직전인 듯
해당 제보의 그랜저의 컬러는 출시가 될 것이라 많은 이가 예상했던 브라운 컬러였다. 기존까지 외관을 가득 덮고 있던 것과 달리, 이제는 상부와 컬러를 분명하게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외관이 공개되어 있었다.
이를 통해 신형 그랜저 모델이 빠른 시일 내에 완전히 공개될 것임을 조심스레 추측할 수 있었다. 이미 내부 인테리어와 외관 디자인까지 상당 부분 공개된 지금이기 때문에 그렇게 긴 시간이 걸리지는 않을 것으로 보인다.
아마 역대급 판매량 보여줄 듯
네티즌 ‘뭐가 이쁘다는 거냐’
현재 7세대 그랜저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는 상당한 수준이다.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디자인에 각그랜저 시절의 헤리티지까지 더해졌기 때문이다. 기존 그랜저가 현대자동차의 일반 모델 판매량에서 1위를 차지했다는 점을 생각하면, 이번 신형 그랜저의 판매량 역시 상당할 것이다.
하지만 네티즌의 반응은 조금 달랐다. ‘이제는 디자인이 좀 과하기까지 하다’라는 댓글을 단 네티즌도 있었으며, ‘핸들 모양부터 컬러, 디자인까지 맘에 드는 게 별로 없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댓글0